HOME > 국내뉴스


블록체인 마케팅 기업 이더랩, 캐스트윗과 블록체인 마케팅 위한 MOU 체결해

2019-08-29
조회수 471


대한민국 블록체인 마케팅 기업 이더랩(Etherlab)이 블록체인 기반 분산화 스트리밍 플랫폼 캐스트윗(Castweet)과 블록체인 프로젝트 발굴 및 블록체인 마케팅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캐스트윗은 전세계적으로 중앙화 된 방송 플랫폼들이 투명하지 못한 데이터 관리 체계로 수익이 공정하게 분배되지 못하는 문제점을 보완하여 블록체인 기술과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생산자와 소비자를 포함한 모든 생태계 참여자들에게 공정하고 합당한 보상을 제공하는 2세대 방송 플랫폼이다.


또한, 캐스트윗 플랫폼의 자체 발행 암호화폐인 CTT코인은 지난 14일 글로벌 거래소 코인닐에서 IEO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총 3억원어치 규모로 진행되었으며, IEO가 시작된 지 5분여만에 세일 물량이 전부 완판을 기록했다.


이더랩 김경수 대표는 “이더랩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와 관련된 비즈니스 컨설팅과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블록체인 스트리밍 시장의 확산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캐스트윗과 같은 우수한 플랫폼과 함께 다양한 비즈니스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 이라며 “캐스트윗과 MOU 체결을 통해 양사간 더욱 전략적인 협업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국내 블록체인 마케팅 전문 기업 이더랩과 캐스트윗의 이번 MOU 체결로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주목 할 만하다.


<자료제공:Ether Lab>

0 0